고민시 과거 성형전 비키니 몸매 나이 키 인스타 학력 고향

유머 이슈|2021. 1. 12. 15:18
반응형

고민시 과거 성형전 비키니 몸매 나이 키 인스타 학력 고향 

스위트홈 인기가 올라가면서 배우 고민시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영화 마녀에서 이어 영화 봉오동 전투

세트플레이까지 그래서 배우 고민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스위트홈 때문에 스튜디오드래곤 주식도 오르고 있다고 하는데 정말 대세네요

먼저 고민시라는 이름이 참 독특하고 너무 이쁜거 같아요 예쁜 외모와 잘어울리는 이름입니다. 영화 마녀에서는 명희역으로 일반적인 배역으로 나왔습니다. 

고등학생 캐릭터가 어색하지 않고 너무 잘 어울렸어요. 요즘 근황은 인스타그램 사진과는 많이 틀리네요. 그래도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것 같아요

매력적이고 예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민지 그녀는 1995년 2월 15일에 태어났구요 우리나이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입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로 데뷔 했고 시기는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3라고 합니다

고민지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고민지 키킄 160CM이구요 몸무게 45KG정도라고 합니다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없네요. 

과거 드라마는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라이브, 으라차차 와이키키, 멜로홀릭, 청춘시대2, 엽기적인 그녀 등이 있으며 영화는 평행소설,

치즈인더트랩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민시는 결혼을 한번도 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아직 열애설 기사도 단한번 난적이 없습니다

고민지는 예쁘고 귀여운 얼굴을 가졌으며 쭉 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고민시는

과거 20살에 웨딩플래너로 일을 잠깐 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에 대한 열망으로 그만두고서 서울로 올라가서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입시 준비도 했다고 합니다. 배우 고민지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