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버스 6011번, 공항버스 앱 이용했어요!

유머 이슈|2019. 12. 4. 16: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베트남 여행을 다녀오면서


인천공항으로 가기 위해 공항버스를 이용하기로 했는데



사실 공항버스는 운행현황을 알려주는 


전광판도 없어 그냥 무작정 기다리고만 있었는데


그런 점이 답답하기도 하여 알아보던 중


공항버스 앱을 알게 되었어요.



공항버스 앱을 통해 현재 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정류장을 찾을 수 있어


더욱 편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어요.



또 정류장 별로 공항을 설정하여 갈 수 있고


공항버스 정류장만 구분해서 알려주니


여행 계획을 짜는데로 훨씬 좋았고



쉽게 편리하게 공항버스 운행 정보를 


알 수 있다는 점도 좋더라구요.



당일 아침에서야 뒤는게 짐을 다 싸다 보니


늦게 출발하여 놓칠 뻔 했는데 


알리미 기능을 통해 쉽게 


공항버스를 탈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거기다가 정보 제공 뿐만이 아니라


전용 샵까지 있더라구요.



여행자보험이나 와이파이, 환전까지


빠진 게 있다면 공항버스로 이동하는 중에도


공항버스 앱으로 준비할 수 있더라구요.



베트남 도착하면 유심을 사려고 했는데


유심이 인터넷 최저가 수준이라 구매를 했답니다!



다음에도 해외여행 준비할 때는 공항버스 앱을


사용하면 될 듯 해요.



사실 아무리 여행 준비를 꼼꼼하게 준비한다고 해도


간혹 빠지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공항버스 앱으로 간편하게


준비를 할 수 있으니 어쩐지 마음이 든든해지네요!




저는 이대 후문에서 6011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


이렇게 공항버스 앱을 통해 공항버스 운행정보를


알 수 있으니 조금 더 여유 있게 움직일 수가 있었어요.



확실히 이렇게 편리한 앱이 생기니


훨씬 좋네요!



또 알리미 기능이 있으니 몇분 후에 정류장에


공항버스가 도착하는 지 알 수 있는 점이 참 좋았어요.



이전에는 사실 정류장에 가서


하염없이 기다릴 수 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알 수 있으니 훨씬 편하더라구요.



이제 저는 해외여행 떠날 때는 


공항버스 앱을 이용해서 다녀올 거랍니다.



이렇게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 앱인지 모르겠어요!



거기다 유심이며 여행자보험이며 환전까지도


편하게 공항버스 안에서 준비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할 필요가 없는 점도 좋았어요!



이제 공항버스 탈 때는 공항버스 앱 하나로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느껴지네요.


실시간 공항버스를 비롯하여 공항버스 운행 정보,


공항버스 위치 등을 손쉽게 알 수 있으니



공항버그 앱 다운하길 잘 한 것 같아


엄청 만족스러워지는 부분이네요.



여행을 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공항까지 다녀오는 것도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기존에는 아무래도 공항버스가 언제 오는지


정류장에 가서야 알 수 있고는 했는데 



이제는 공항버스 앱을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공항을 오갈 수 있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다음 몽골여행에서도 유용하게 


잘 이용할 예정이랍니다!

반응형

댓글()